얼마 전 삽교천에서 먹었던 조개구이가 생각이나 마음먹고 맘껏 먹자! 하며 가족들과 조개구이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8살 아들보다 적게 먹는다며 타박하시지만, 은근히 오랫동안 먹는 저력 있는 사람인건 어머님이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남편이 집 근처 조개구이집을 열심히 알아보다가 조개 무한리필집인 '조개정육점'이란 식당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개구이뿐 아니라 고기까지 있어 아이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다양한 종류의 조개와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조개무한리필점 '조개정육점" 리뷰와 주차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1. 조개무한리필 "조개정육점"
잠실새내역 근처 조개무한리필 맛집 ‘조개정육점’은 신선한 조개무한리필을 제공하는 전문 맛집으로, 다양한 종류의 조개와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조개와 고기까지 있어 조개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까지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636120611&refService=place
주 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0길 16 2층
전 화 : 0507 - 1486 - 9294
영업시간 : (월~목 13:00 ~ 23:00 / 라스트오더 22:00) (금~일 13:00 ~23:30 / 라스트오더 22:30)
주요 메뉴
여러 종류의 신선한 조개와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홍합, 대합, 소라,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을 그 자리에서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허리띠 풀고 먹자' 머치 슬로건처럼 붙어 있는 글귀를 보니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오후 1시에 오픈하는 매장인데, 주말이라 혹시 몰라 전화를 하니 그냥 오라고 하셨습니다. 정확히 1시 가게문을 열고 들어가니 저희가 첫 번째 손님이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10분에서 20분 정도가 되니 샐러드바에 음식들이 채워졌습니다.
수족관에 있는 조개류가 냄새도 나지 않고 신선한 것을 한눈에 보니 더욱더 군침이 돌았습니다. 빨리 자리를 잡고 원하는 조개를 구워 먹을 생각을 하니 신이 났습니다.
조개가 구워지는 동안 최대한 배를 비워둘 목적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하고 싶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익어가는 시간이 걸려 김발이, 탕수육, 고구마튀김 각 하나씩 먹었습니다. 샐러드가 없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입가심할 수 있는 야채류가 있었으면 좋겠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장 소개 및 리뷰 이벤트 안내
샐러드바 옆에는 정수기와 냄비와 라면들이 채워진 수납장이 있습니다. 조개구이를 다 먹은 후 라면을 마음껏 끓여 먹을 수 있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때만 해도 "라면을 왜 먹어~" 하며, 조개로 배를 잔뜩 불릴 생각뿐이었습니다.
사진상의 하얀색 바구니 보이시죠?
저 바구니는 음료나 술병을 다 드신 후 넣어서 카운트에 가서 계산을 하는 겁니다.
여기서, 잠깐!
아이를 제외한 성인 4명이 각각 리뷰를 작성하면 음료수 한 병씩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리뷰 작성한다고 말씀드리면, 결제 금액을 나눠서 영수증을 주십니다. 그때 미리 리뷰를 작성하시고 원하는 음료수를 공짜로 한 병씩 마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넓은 매장이 하나둘씩 채워지고 있었습니다. 낮시간인지라 생각보다 가득 차지 않아 오히려 조요하고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 리뷰에는 저녁 시간 때 매장 안이 가득 차서 예약 후 대기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봤기 때문에 저희는 일부로 점심시간을 이용했습니다.
원하는 조개를 접시에 담아 굴에 굽는 동안 대패삼겹살과 양념돼지고기도 열심히 구워요. 기다리는 시간 동안 재빨리 익어가는 대패삼겹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구우실 때 사용하는 종이포일은 탈 경우 직접 갈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앞치마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꼭 앞치마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옷 구석구석 조개껍질 파편이 묻어 있었습니다.
예전 다른 조개 무한리필은 찜으로 먹었는데 구이로 먹다 보니 졸아서 그런지 짜더라고요!~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먹지 못했던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성인이 31,900원이고 초등학생이 18,900원인데 저희 아이는 아깝지 않게 먹은 것 같은데 저는 생각만큼 먹지 못했습니다.
고기도 굽고 조개도 같이 먹다보니 젓가락이 무척 분주하답니다. 고기 먹다 보면 어느새 소라 속 살은 까맣게 타버리고 빨리 먹을 수 없는 제 속도 타 들어갑니다. 굴 같은 경우는 폭탄처럼 터질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조개 파편이 튀어 눈 주변과 목에 맞았다니 ㅜㅜ 여기저기 조개 폭탄 터지는 소리에 제법 놀라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굴이 가장 부드럽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조개는 조금만 오래 굽다 보면 질겨지니깐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먹다 보면 짜서 양념 없이 먹는 게 좋았습니다.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정육점은 시간 제한이 없는것이 좋았습니다. 보통 무한리필집은 2시간~1시간 30분 시간 제한을 두고 식사를 하는데, 맘껏 먹고 갈 수 있도록 시간 제한이 없어 부담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라면은 먹지 않겠다! 굳게 마음먹었지만, 결국엔 라면 하나 끓여 다섯 가족이 한 젓가락씩 나눠 먹었습니다. 각종 조갯살을 넣고 끓이니 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더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 먹을 수 없었습니다.
고기 위주로 먹을 거라 예상했던 아이는 생각보다 조개구이를 잘 먹었습니다. 직접 원하는 조개를 판에 구우면서 익은 조갯살을 쏙쏙 빼서 먹는 게 재미있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온 가족이 2시간 동안 더 이상 먹을 수 없을 만큼 맛있게 먹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주차정보
https://kko.kakao.com/H5P77d8-IT
봉상시길 A 공영주차장 (노상 주차장)
서울 송파구 잠실동 178-7
무인정산기 이용 <1시간 : 3,000원>
자차를 이용하여 이동하실 경우 매장과 근처에는 주차자리가 없으므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평일에는 주차 자리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니, 종합운동장역 근처에 위치한 아시아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아시아공원 공영주차장 : 1시간 3,000원>
결론
조개정육점은 잠실새내역 근처에서 조개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맛집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도 있어 조개를 잘 먹지 않거나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모임과 단체모임에도 좋은 곳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쉽게 방문할 수 있고, 다양한 해산물과 특별한 소스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조개정육점에서 다양하고 신선한 조개와 맛있는 고기로 맛있고 여유 있는 식사시간을 갖는 것을 추천합니다.